Language
KOR ENG
학회소개

About KSE

학회소개
학회소개 회원공간 학술행사 학술 자료실 공지사항 인증의/연수교육 내과전공의 초음파교육 지도전문의
인사말
인사말 KSE Logo 학회연혁 학회회칙 임원진 및 위원회 역대 임원 연구회 및 지회 사무국 정보
인사말
학회소개인사말
존경하는 한국심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한국심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2024년 한 해 동안 회장을 맡게 된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정조원입니다.

일 년 동안 자랑스러운 한국심초음파학회 회장으로 학회에 봉사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학회와 연관이 있는 현안에 대한 문제 해결에 정해억 이사장님과 임원진,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의 뜻을 잘 헤아려 미약하나마 회장으로 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여 더 나은 학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창립30주년이었던 작년에 이어 2024년에 31주년을 맞이하는 한국심초음파학회는 그동안 학회를 이끌어 오신 훌륭하신 역대 임원진의 리더십과 열정적인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희생과 노력으로 국내외적으로 인정받는 의학발전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학회로 엄청나게 큰 발전과 성장을 이룩해 왔습니다. 이를 위해 큰 노력과 헌신을 하신 임원들 그리고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러한 큰 발전과 성과를 유지하고 좋은 전통을 이어서 학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저희 모두의 공동 목표일 것입니다. 한국심초음파학회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에 대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필수라 할 것입니다. 제 전공분야인 소아심장 관련 선생님들의 더 많은 학회 참여를 독려할 것이며, 부디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고, 모두 함께 힘을 합하고 노력하여 한국심초음파학회가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도약의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환자 진료와 학술 연구 활동 등 바쁘신 일정에서도 더 나은 학회로 발전하기 위해 헌신하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함께 노력하여 한국심초음파학회가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지와 많은 조언 그리고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회원님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